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나쁜놈 1-7화 한번에 다 보세요~

ak 제 블로그에서 제가 그린 만화 보고 가세요 ^^ http://magicsangwon.tistory.com/category/매직의%20연재만화%20%22나쁜놈%22 <<<.....

아이스피스(IcePiece) 런칭했어요~!

드디어 저희 회사에서 만든 게임이 나왔어요! 많이들 해주시고 많이 알려주세용~ 제가맡은 파트는 캐릭터디자인과 그래픽디자인입니당 ㅎㅎ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온라인 플레이가.....

라페스타 로데오부대찌개 일산 부대찌개는 로데오가 괜찮네요.

라페스타맛집 검색하시다보면 너무 많이 떠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죠? 메뉴를 정하고 찾으면 좀 더 편할텐데 보통 맛집 찾을땐 라페스타맛집 이렇게 검색하면 별의별게 다 뜹니다. 그러다보면 이거저거 보다가 더 못찾게됩니다. 차라..

블라인드제작 블라인드주문 블라인드종류 우장홈패션에서 알아보세요.

블라인드제작 블라인드주문 블라인드종류 이것을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해야할지 우장홈패션에서 블라인드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블라인드의 종류에 대하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라인드의 종류도 아주 많지만 대표적인것 4가지만 소개..

응암동홀딩도어 증산동자바라 구산동버티칼 연신내커튼 가좌동콤비블라인드 역촌동커튼 불광동커텐 갈현동롤스크린 맞춤커튼전문점

맞춤커튼전문점 맞춤홀딩도어전문점 맞춤버티칼전문점 응암동홀딩도어 증산동자바라 구산동버티칼 연신내커튼 가좌동콤비블라인드 역촌동커튼 불광동커텐 갈현동롤스크린 맞춤커튼전문점 우장홈패션입니다. 홀딩도어 버티칼 롤스크린등은 집이나 식당..

소니헤드폰 소니MDR Z7 개봉후기 사용후기입니다.

이 헤드폰을 구입하기전에 쓰던 다이아몬드 티어스 라는 헤드폰을 보내며 헤드폰의 부재가 있던 몇개월이 정말 음악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괴로운 나날이었습니다. ㅋㅋ 이번에 v30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전모델인 v20을 사용중입니다..


id=226a28960400007b||t=1250304485|et=730|cs=unfefj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