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은?



개인적으로 저는 냉면입니다.


냉면도 종류가 여러가지죠.


평양냉면 함흥냉면 그 안에서도 나뉘어지는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 


회냉면도 명태회 홍어회 코다리회등 더 다양한 회가 존재합니다.


사실 밀면도 냉면의 종류지요.


하지만 크게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분류하죠.


전 평양냉면을 제일 좋아하긴 합니다만


회냉면도 좋아합니다.


냉면은 그냥 다 맛있어요!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이번엔 한번 먹어보러


들어와봤습니다.


여태까지 그냥 함흥냉면전문점인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들어오니 식당이름도 설농탕대가라는걸 처음 알았네요.


위치는 가양역에서 바로 확인 가능한거리에 있습니다.







식당은 꽤 큰편입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내부를 보여드릴순 없네용.


하지만 자리가 넓고 식당이 여유있는 규모라서


편한 식사가 되는 곳입니다.








입구에는 떡하니 소고기가 놓여있습니다.


숙성을 하고 있는 소고기네요.


고기는 언제나 옳지만 식당에서의 소고기는 


비싸죠. ㅠㅠ


아쉽지만 저는 냉면으로 메뉴를 정하고 들어왔기 때문에 


냉면으로 직진해봅니다.












육수주전자와 기본찬들


그리고 면을 자를 가위


저 간장의 정체는 뭐냐면....








냉면만 먹기 아쉬워서 만두를 시켰습니당!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어디서 받아다 쓰는 만두인줄 알고 실망했는데


직접 만드는듯한 맛이었어요.


만두는 맛이 좋았습니다.


받아오는 제품은 한입 먹어보면 알잖아요~ ㅎㅎ










주문한 회냉면이 나왔습니다.


냉면은 딱 이때가 제일 이뻐요 ㅎㅎ


제일먼저 비비기 전에 계란부터 먹어주고


그다음에 식초를 조금 넣고 비빕니다.


가양약 설농탕대가 점심시간엔 사람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그 모습에 저도 방문을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옆테이블의 갈비탕이 상당히 잘나오는걸 보니


다음엔 갈비탕을 먹어볼까 합니다. ㅎㅎ


냉면도 나쁘지 않았기에 지나가며 또 들러볼생각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