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맥도날드 광고에 빅맥비엘티버거가 나오고있길래


한번 어떨까 먹어보러 갔습니다.


광고에는 기존의 빅맥 버거에


토마토와 베이컨이 올라간 버거라는게 특징이었습니다.


지마켓에서 구매하면 단품이 3900이라고 해서


매장에서 바로 구매해서 썼어요.


그런데...결과적으로 세트로 걍 2개 사는게 나을뻔 했네요 ㅋㅋ


그냥 단품두개에 후렌치 후라이 라지


콜라1잔 시키니 세트2개값보다 


800원 싸네요.


사실 감자 덜먹고 콜라 덜 먹으려고 이렇게 했는데


이래저래 그놈이 그놈이었어요 ㅎㅎ






이미 사용한 지마켓 쿠폰입니다.


첫날엔 3만개 풀었다고 하네요.


또 3만개 푼다고 하는데 이건 그냥


단품만 사먹을때 사는걸로...ㅎㅎ








어쨋든 실물을 받아서 겉 포장지를 벗겼습니다.


빅맥비엘티는 빅맥 베이스에


토마토와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이므로


겉모습은 역시 빅맥이죠.







토마토와 베이컨 때문일까요?


조금 높이가 높아진 느낌이 있습니다.


햄버거를 먹기전에


감튀를 먹으면서 입맛을 끌어올립니다.


바로튀겨나온 후렌치후라이는 참 맛있죠.


금방 눅눅해져서 좀 안타깝지만요.






라지사이즈라 감튀가 한개라도 꽤 넉넉합니다.


후렌치후라이를 좀 먹다가 햄버거를 먹어봅니다.





먹기전에 뚜껑을 열어보니 


베이컨과 토마토가 살짝 보입니다.


과연 이 두가지 재료가 맛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까요?






먹어본 결과 맛은


.....


그냥 빅맥에 토마토와 베이컨이 들어간 맛입니다.


큰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네요.


토마토때문에 조금 더 촉촉한 정도?


역시 토마토가 들어간 맛은 와퍼가 짱인거같아요.


빅맥은 빅맥 자체로 맛있기 때문에 재료가 추가되어서


더 맛있을까 했는데 개인적으론


그냥 빅맥이 더 나은거 같기도 합니다.


빅맥비엘티 먹어본 소감이었습니다.


저는 맥도날드에서 빅맥보다는


쿼터파운더치즈버거를 더 선호합니다.


햄버거는 역시 소고기 패티가 진리죠.


어쨋든 이렇게 빅맥비엘티 후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