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장홈패션의 암막커튼과 블라인드로 새롭게 탄생하는 품격 있는 공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장홈패션입니다. 우리의 일상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공간은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 우장홈패션은 다양한 암막커튼과 블라인드를 통해 여러분의 공간을 품격 있게 장식합니다.

1. 암막커튼 - 빛과 그림자의 조화

우장홈패션의 암막커튼은 더 나은 휴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밀도의 직물로 외부 광선을 완벽히 차단하여 안락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동시에,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여러분의 공간에 독특한 감성을 불어넣습니다. 빛과 그림자의 조화로 채워진 공간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요즘 가장 많이 찾으시는게 바로 암막커튼입니다. 암막커튼의 다양한 기능성이 인기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비암막커튼으로 찾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구조적으로나 환경적으로 굳이 암막으로 하지 않아도 되는 곳인데 비암막커튼은 암막커튼에 비해서 재질이나 색감이 좀 더 화사하고 다양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비암막커튼만의 느낌과 감성이 또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신정동커튼 목동블라인드 구경해보세요!

 

비 암막커튼은 사진과 같이 암막커튼에 비해서 무거워보이는 느낌이 없습니다. 그래서 좀 더 소프트하고 산뜻한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는 바로 화이트 색상이 없다는것입니다. 화이트색상 커튼을 하고싶은데 암막에는 화이트 색상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화이트로 커튼을 하기 위해선 비암막커튼을 선택해야 하죠. 이는 암막커튼이 해줄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민자커튼과 주름커튼의 차이점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민자커튼 (Tab Top Curtain):

  • 민자커튼은 커튼 상단에 작은 민자(탭)로 된 고리가 달린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민자들은 커튼 맨 위에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 주로 가벼운 원단이나 자연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간단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며, 주름이나 트임이 없는 단순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나비주름커튼 (Butterfly Pleat Curtain):

  • 나비주름커튼은 커튼 상단 부분에 주름이 나비의 날개처럼 모양을 이루도록 디자인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름이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며 모여 나비 형태를 형성합니다.
  • 주름이 더 복잡하고 정교한 디자인을 가지며, 주로 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입니다. 나비주름은 주름이나 플리츠가 더 정형화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합니다.

 

 

설명보다는 역시 백문이 불여일견!

사진으로 보이는 커튼이 나비주름커튼입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주로 주름커튼으로 견적가를 제시해드리는 편입니다. 그 이유는 민자커튼은 사실상 커튼공정과 단가를 줄인 커튼이기 때문에 기본제품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용이 많이 부담스럽고 저렴하게 하시려는 분들은 민자커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부분에서 주름커튼이 주는 이점이 더 크기 때문에 주름커튼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리며 비용 또한 합리적으로 견적을 내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신정동커튼 목동블라인드 찾으시는 분들은 우장홈패션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2. 블라인드 - 세심한 품격의 표현

우장홈패션의 블라인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섬세한 가공 기술로 제작되었습니다. 햇볕의 강도를 조절하며 동시에 실내 조명을 최적화하여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고급 소재와 세심한 마무리로 완성된 블라인드는 창문을 아름답게 장식하며 공간의 전체적인 조화를 높입니다.

 

위에서 암막커튼은 화이트가 없다고 설명을 드렸는데 블라인드도 암막은 완벽한 화이트 색상이 잘 없는 편입니다. 암막 블라인드와 일반 블라인드는 주로 사용된 재질과 블라인드의 주요 기능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두가지 블라인드 재질의 차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암막 블라인드(Material for Blackout Blinds):

  • 암막 블라인드는 빛을 차단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이러한 블라인드의 재질은 특별한 코팅이나 밀도가 높은 원단으로 만들어져 밤이나 어떤 경우에도 외부에서 들어오는 빛을 차단합니다.
  • 재질로는 일반적으로 PVC, 폴리에스터, 아크릴 등이 사용되며, 다크 컬러가 주로 선택됩니다.이러한 재질과 디자인은 최대한 빛이 실내로 스며들지 않도록 합니다.
  • 암막 블라인드는 주로 침실이나 미디어 룸과 같은 곳에서 사용되어 햇볕 차단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

일반 블라인드(Material for Standard Blinds):

  • 일반 블라인드는 빛을 통과시키면서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유지하거나 햇볕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이러한 블라인드는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 재질로는 나무, 금속, 비닐, 패브릭 등이 사용됩니다.각각의 재질은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제공하며,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블라인드는 주로 거실, 주방, 사무실 등에서 사용되어 자연한 채광을 유지하면서도 외부 시선을 제어하는 데 적합합니다.

따라서, 암막 블라인드와 일반 블라인드의 재질 차이는 주로 빛의 통과 여부와 해당 블라인드의 주요 기능에 따라 나타납니다. 암막 블라인드는 빛 차단이 우선이며, 일반 블라인드는 채광을 유지하면서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을 완전히 화이트 색상으로 꾸미려면 비암막으로 선택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비암막으로 해도 되는 집은 크게 영향이 없기 때문에 해도 되는지 하면 안되는지를 우장홈패션에서 무료방문견적상담을 통해 상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신정동커튼 목동블라인드 새롭게 탄생하는 품격 있는 공간을 위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40년 이상 커튼을 해온 우장홈패션은 믿을수 있는 업체라고 자신있게 얘기드릴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같이 운영해서 침구류도 같이 하고 있으니 가까우신 분들은 언제든 방문해서 좋은 상품 구매하세요.

우장홈패션은 당신의 개성을 반영하고, 공간의 특별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색상, 패턴, 사이즈에 따라 커튼과 블라인드를 맞춤 제작하여 당신만의 독특한 공간을 완성하세요.

우장홈패션은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특별한 순간을 빛내는데 약속드립니다. 우리와 함께하면, 더욱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이 펼쳐질 것입니다. 지금, 우장홈패션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해보세요. 여러분만의 아름다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정동커튼 목동블라인드 무료방문견적상담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