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길동커튼 당산동블라인드 여의도롤스크린 전문점 우장홈패션, 당신의 창문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는 커튼과 블라인드의 특별한 매력을 잘 아는 숙련된 패션 전문가로 이루어진 전문점입니다. 여러분의 공간을 더 아늑하고 세련되게 꾸미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우장홈패션의 제품은 고품질 소재와 세심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각각의 제품은 고객님의 취향과 공간에 어울리도록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객님께서 편안하게 느끼며, 동시에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의 빛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공간을 만들어드리는 것입니다. 우리와 함께하면, 집 안에서도 특별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요즘은 암막커튼을 참 많이들 찾으십니다. 하지만 커튼은 암막커튼만 있는것이 아니죠.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이 존재합니다. 신축빌라에 설치한 위 커튼은 차르르커튼(쉬폰)과 자수커튼으로 배치를 해봤어요. 이중커튼이 주는 아늑함과 고풍스러운 느낌의 자수커튼이 어우러져 집의 분위기를 한껏 고급스럽게 꾸며줍니다. 타이백으로 마무리를 해서 더욱 커튼의 완성도가 올라가요.

이런 커튼을 할 수 있는곳은 아무래도 햇빛이 적게 들어오거나 춥지 않은 집이라는 조건이 붙어줘야 합니다. 왜냐면 커튼은 어느정도 기능성도 기대하며 구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디자인우선으로 집을 돋보이게 하는것 또한 간과할 순 없죠! 왜냐면 내 집은 이뻐야 하니까요. 그러면 방향에 따른 집의 특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길동커튼 당산동블라인드 여의도롤스크린 아름다운 창문 꾸미는 선택

 

 

겨울과 여름에 집이 춥거나 덥게 느껴지는 이유는 주로 동서남북 방향의 집 특성에 기인합니다. 다음은 각 방향의 특성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제시해보겠습니다.

동향 집 

  • 추위의 이유:동쪽은 일출이 일어나는 방향으로, 아침에는 햇볕을 많이 받게 됩니다. 따라서 오후에는 그만큼 일조량이 줄어들어 추운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 해결책:아침에는 암막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열어서 따뜻한 햇볕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오후에는 차단 커튼을 활용하여 추운 바람과 냉기를 막아보세요.

서향 집

더위의 이유:서쪽은 일몰이 일어나는 방향으로, 오후에는 햇볕이 가장 강하게 비춰집니다. 이로 인해 집 안이 더워질 수 있습니다.

  • 해결책:오후에는 차단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활용하여 집 안으로 들어오는 과도한 햇볕을 차단하세요. 반면 아침에는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열어두세요. 서향집의 경우는 암막제품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남향 집

  • 더위의 이유:남쪽은 일년 내내 가장 많은 양의 햇볕을 받는 방향으로, 여름에는 집 안이 과도하게 덥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해결책:여름에는 차단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사용하여 햇볕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겨울에는 열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는 따뜻한 커튼을 선택해보세요. 남향이라도 들어오는 자연광이 집의 구조에 따라 다르기 떄문에 경험에 기인해서 암막으로 할지 안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덥다면 암막제품을 추천합니다.

북향 집 

  • 추위의 이유:북쪽은 일년 내내 햇볕을 받는 양이 적어 추워질 수 있습니다.
  • 해결책:겨울에는 보온성이 높은 두꺼운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사용하여 창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커튼과 블라인드는 이러한 동서남북 방향의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활용함으로써 집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겨울을 누릴 수 있도록 고려해보세요.

신길동커튼 당산동블라인드 여의도롤스크린 아름다운 창문 꾸미는 선택은 우장홈패션에 문의 주세요.

 

 

동서남북 방향에 따라 집의 특징을 알아보니 우리집이 어떤 방향인지만 알면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이 딱 서겠죠?

꼭 방향에 의존하기 보다도 살아본 경험으로 더운지 추운지를 먼저 느끼고 제품을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그 경험에 기인한 제품선택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긴 합니다. 입주전에 커튼을 하기 위한 경우에는 폰나침반으로 우리집 방향을 알아보고 선택하는것도 하나의 좋은 선택입니다. 

 

 

그래도 역시 인기많은 암막커튼을 무시할 순 없습니다. 요즘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암막제품이기 때문이에요. 그만큼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잡고있는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싶어요. 암막커튼에 대해서도 잠깐 알아볼까요?

암막커튼은 우장홈패션에서 제공하는 제품 중 하나로, 여러분의 집에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줄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장점:

휴식과 프라이버시 보호:암막커튼은 강력한 햇볕이나 주변의 불빛을 차단해주어, 휴식 시간이나 자기 전에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개인 공간을 보호하여 프라이버시를 지켜줍니다.

열효율 향상:암막커튼은 높은 단열성을 가지고 있어, 겨울에는 따뜻한 공간을 유지하고 여름에는 더위를 차단하여 실내 온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소음 감소:암막커튼은 외부 소음을 흡수하고 차단하여 조용한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쉽게 집중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우장홈패션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암막커튼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님의 개성과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통풍 제한:암막커튼은 완전히 차단하는 특성이 있어 통풍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통풍이 중요한 경우, 가벼운 소재의 다른 커튼을 함께 활용해도 좋습니다.

빛 차단:아무래도 빛을 완벽히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닫아두면 집이 어두워지는걸 피할 수 없습니다. 이중커튼으로 하면 밝을때 거둬놓고 있으면 단점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의 암막커튼은 편안하고 아늑한 실내 공간을 만들어주며, 고객님의 생활양식과 공간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휴식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신길동커튼 당산동블라인드 여의도롤스크린 아름다운 창문 꾸미는 선택은 우장홈패션과 함께 하세요.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언제든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무료방문견적상담무료설치로 전화만 주시면 직접 찾아뵙고 실측과 샘플을 보여드립니다. 중국산 싸구려 제품이 아닌 국산제품들 위주로 좋은 품질로 보답드리며 항상 가까운곳에서 불편함을 해소해드릴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의 제품들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고객님들의 개성을 존중하며, 더 나은 삶의 품격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신 트렌드를 주시하고,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우리에게 찾아와서 여러분만의 특별한 창문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경력 45년 이상의 우장홈패션, 당신의 창문을 예쁘게 단장하고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