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장홈패션입니다.

고객님들께 더 나은 공간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45년 이상의 노하우로 블라인드와 커튼을 전문으로 책임 있게 제공해 온 우장홈패션입니다. 우리는 항상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을 추구하여, 고객님들이 안락하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장홈패션은 늘 신뢰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선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전문가 팀은 탁월한 서비스와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님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가정과 사무 공간을 더 아름답고 편안하게 만들어드리기 위해, 우장홈패션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사무실 블라인드 고르는 기준 알아볼게요 (가산동 구로동 마곡동) 롤스크린은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되는 블라인드 제품 중 하나로,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롤스크린의 기능성과 장점

눈부심 및 자외선 차단

롤스크린은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과 눈부심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어, 사무실 내에서 화면을 보호하고 안락한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햇빛을 통해 모니터가 잘 안보이는 현상을 방지해줄 수 있습니다.

가변적인  조작

롤스크린은 햇빛을 조절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여, 원하는 만큼의 햇빛을 유지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작업 환경을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소한의 블라인드 공간

롤스크린은 간단하고 경제적인 설치가 가능하며, 열린 상태에서는 거의 시야를 가리지 않아 최소한의 공간만을 차지합니다. 롤스크린 제품군 중에서 가장 가격대가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제공되어, 인테리어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롤스크린 디자인의 장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외관

롤스크린은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무실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사무실에 무난히 가장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 옵션

다양한 재질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사무실의 분위기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원하는 색상으로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롤스크린 디자인의 단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완전한 가리기 어려움

일부 롤스크린 제품은 완전한 가리기가 어려울 수 있어, 미묘한 빛이나 시야가 필요한 경우에는 다른 블라인드나 커튼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 중간중간 빛을 조절할 수 있는 반면 롤스크린은 높이로 인한 조절밖에는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청소

롤스크린은 세탁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먼지를 털어주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매일매일 조작을 하는 제품이면 먼지가 쌓이는게 늦춰지지만 한번 내려놓고 방치하는 경우 먼지가 굳어 제품이 쩔어버릴 수 있으니 그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롤스크린은 기능성과 디자인적 측면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 환경과 용도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사진은 일반원단재질이라면 아래사진은 암막롤스크린입니다. 암막롤스크린은 아무래도 같은 기능성과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크게 다른점은 빛의 차단을 아주 완벽히 해버린다는 것입니다. 위의 제품은 바깥쪽이 약간 비춰지지만 아래 암막제품은 전혀 비침없이 딱 가려버리는 용도입니다. 이렇게 완벽히 가려지기 때문에 햇빛으로 인한 열도 차단할 수 있어서 여름의 더위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무실에서의 용도는 아니지만 햇빛을 완전히 가림으로써 집에 설치할때는 숙면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사무실의 창을 통해 햇빛이 과하게 들어온다면 일반롤스크린이 아닌 암막롤스크린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름에 상당히 뜨거운 창문을 경험하게 되거든요. 일반재질의 열차단과 암막재질의 열차단 효과는 굉장히 많은 차이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이거 하나가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해보는것과 안해본것의 차이는 굉장히 크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암막제품을 설치해야 하는 곳으로는 방향으로 살펴보면 남향과 서향으로 볼 수 있을거에요. 남향은 어떤 방향으로 틀어져있느냐에 따라 햇빛이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가장 많이 들어오는 시간을 체크해보셔야 하고 서향은 지는해가 길기 때문에 무조건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동향은 오전에 해가 좀 들어오지만 금방 지나가기 때문에 선택적으로 유연하게 고르시면 됩니다.

 

암막 롤스크린은 밖이 전혀 보이지 않는 완벽한 차단을 보여줍니다.

 

사무실에 쓰는 제품으로 롤스크린과 함께 콤비블라인드 제품도 많이 쓰입니다. 아래 콤비블라인드를 보시면 빛 조절이 롤스크린보다 유연하게 되는점이 보이실거에요. 두겹을 교차해서 열고 닫히는 제품으로써 롤스크린보다는 더 고급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집, 카페등등 다양한곳에서 쓰이는 제품이기 떄문에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콤비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무실 블라인드 고르는 기준의 (가산동 구로동 마곡동) 콤비블라인드 또한 롤스크린처럼 암막제품이 다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가정집에서 선택하실 경우 블라인드제품에는 방풍 방한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추운집이라면 아무래도 커튼을 선택하는게 좋은 방향이겠죠.

 

직접 매장을 운영하며 항상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무실블라인드 전문점 우장홈패션에서는 무료방문견적상담과 무료설치로 고객님들의 부담을 최대한으로 줄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가산동 구로동 마곡동 어디든 직접 방문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