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장홈패션입니다.

우장홈패션은 고객 여러분께 차별화된 고품격 커튼과 블라인드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우리의 제품은 오랜 전통과 최고의 디자인으로 미래를 여는 창을 열어드립니다.

우장홈패션은 오랜 기간 동안 뛰어난 경험을 쌓아온 브랜드로, 우리의 제품은 고객님들의 공간을 더욱 아름답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급 소재로 제작된 우리의 제품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감과 품격 있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우장홈패션은 다양한 트렌드와 스타일을 반영하여, 고객님들께 항상 새로운 공간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오랜 시간동안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품질을 보장하며, 고객님들의 공간을 실용성있게 꾸미는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장홈패션은 항상 고객님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컬렉션과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로, 우리의 제품이 고객님의 가정에 완벽하게 어울리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오류동블라인드 개봉동커튼 고척동버티칼 편안하게 꾸며지는 집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우리집의 특징이나 디자인, 창문방향에 따른 환경등등 고려해야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엔 보통 디자인을 많이 보시지만 생활을 하다보면 채광량으로 인해 생활의 불편함을 느낄수도 있고 오래된 집은 우풍이 있기도 합니다. 그에 따라 커튼이나 블라인드의 제품선택이 달라지는 편입니다.

 

 

집에 들어오는 채광량과 우풍을 고려하여 커튼과 블라인드를 선택하는 것은 편안하고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 중요합니다. 다음은 각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입니다:

난방이 필요한 공간:

  • 두꺼운 소재의 커튼 또는 블라인드:차단 효과가 뛰어나고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선택하세요. 벨벳이나 린넨과 같은 두꺼운 소재는 추운 겨울에 효과적인 난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으로 암막커튼이 있습니다.

채광량을 통제해야 하는 경우:

  • 조절 가능한 블라인드 또는 커튼: 콤비블라인드나 롤스크린, 또는 커튼종류로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들어오는 햇빛만 통제한다면 블라인드 제품이 간편하고 심플한 편이고 커튼은 좀 더 많은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우풍이 강한 공간:

  • 바람을 막아주는 소재의 커튼 또는 블라인드:창문에서 들어오는 우풍을 차단해주는 소재를 선택하세요. 두툼하고 튼튼한 소재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아주 얇은 속커튼을 제외하면 커튼종류는 우풍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전체 인테리어 스타일 고려:

  • 커튼과 블라인드의 디자인과 색상:집의 인테리어 스타일과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을 선택하세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을 골라 적합하며, 현대적느낌으로 나의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커튼과 블라인드는 집안의 분위기를 조절하고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위의 팁을 참고하여, 공간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조성해보세요.

 

 

오류동블라인드 개봉동커튼 고척동버티칼 편안하게 꾸며지는 집을 위해 최고의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세요.

햇빛이 과도하게 들어오는 집은 아무래도 눈부심으로 인해 시야의 불편함이 있고 티비를 볼때도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상당히 뜨거운 열기로 인해 찜통같은 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햇빛을 통제할수 있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열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선 일단 기본적으로 암막제품이 쓰이고 암막블라인드와 암막커튼이 가장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집의 크기에 따라 햇빛의 양에 따라 골라야 하는 제품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많은걸 고려하여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이 부분을 정확히 알기 어려울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알아내는것이 중요합니다.

 

 

커튼이 설치되기 전의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커튼이 없으니까 휑하니 집이 뭔가 썰렁합니다. 인테리어의 완성은 블라인드나 커튼이라고 생각하는데 고객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장홈패션에서는 여러 고객님댁을 방문해서 직접 견적도 내드리고 설치도 해드리면서 다양한 고객님들을 많이 뵈었는데요. 커튼은 한번이라도 해보신분들은 계속 커튼을 찾으십니다. 

커튼이 있고 없고의 차이점을 잘 알아서 그렇겠죠? 보이는 디자인적인 부분도 있지만 커튼이 주는 기능성을 포기하기 어려운 부분이 꽤 많기 때문이에요. 사실 디자인우선으로 제품을 고르시지만 결국엔 커튼의 기능성이 뒷받침 되야 하는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모든것은 우장홈패션과 상담을 통해서 내 공간에 맞는 최고의 제품을 고르는것을 도와드립니다. 

 

 

오류동블라인드 개봉동커튼 고척동버티칼 편안하게 꾸며지는 집을 위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전화 한통이면 댁에서 모든것을 처리해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무료방문견적상담, 무료설치까지 직접 찾아가서 처음과 끝을 마무리 해 드리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직접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는 우장홈패션은 침구류와 각종 맞춤 홈패션도 하고 있습니다. 본업은 커튼경력 45년 이상의 전문가이지만 시장안에서 고객님들과 소통하며 오랜기간 장사를 해온건 계속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덕입니다.

우장홈패션은 오랜 역사와 전통에서 비롯된 자부심과 현대적인 감각을 고루 갖춘 브랜드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세심한 선택에 보답하고, 더 나은 가정 공간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으로 인해 고객님의 공간이 더욱 아름답고 특별해지길 기대합니다.

더 많은 정보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보기 위해 언제든지 우장홈패션을 방문 또는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누고, 고품격 블라인드와 커튼으로 여러분의 가정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