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장홈패션입니다.

추운 겨울의 한계를 넘어, 햇살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어요. 우장홈패션 고객 여러분, 추운 겨울을 함께 이겨내어 봄의 따스함을 만끽하는 순간이에요. 지금까지의 추위와 함께한 기억들을 마음에 담아 봄바람에 실어 보내며, 따뜻한 햇살 속에서 행복한 날들이 가득하길 기대해봐요. 

겨울의 불쾌한 추위가 사라지고 봄이 다가오면, 집 안에서도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이때, 커튼은 공간을 환하게 비추고 동시에 따뜻한 봄의 느낌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밝고 가벼운 소재 선택:겨울에 어울리는 두꺼운 커튼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가벼운 소재의 커튼을 선택하여 자연광을 잘 반영하고 화사한 봄날의 햇살을 활용하세요.

생기 넘치는 색상 활용:봄은 생기와 활력의 계절입니다. 커튼의 색상을 생기 넘치는 톤으로 선택하면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옐로우, 민트 그린, 연한 핑크 등의 컬러가 봄의 신선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심플한 디자인 강조:봄은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어울립니다. 따라서, 과도한 장식이나 복잡한 패턴보다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커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써 공간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보이게 됩니다.

통기성 고려:따뜻한 날씨에는 환기가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커튼을 선택하여 실내의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간단한 조언들을 따라 봄에 어울리는 커튼을 선택하면, 집 안에서도 봄의 상쾌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향동동커튼 집안의 예술. 블라인드의 아름다움 (행신동 화정동 대덕동)

 

봄에는 아무래도 가벼운 커튼이 좋지만 그래도 암 커튼 기능성을 무시할 없습니다. 왜냐하면 암 커튼은 기능이 많기 때문에 사실상 사계절을 있는 커튼이거든요. 그래서 봄여름가을겨울 굳이 따지지 않더라도 좋은 커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암 커튼을 하면서 커튼을 같이 하게 되면 디자인적으로도 충분히 이쁘기 때문에 봄이 다가 온다고 해서 써야 커튼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암막 커튼이 좋은 점은 여름에는 뜨거운 열을 막아 주고 겨울에는 찬바람을 막아 주기 때문에 아주 좋은 기능성을 가진 커튼이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암 커튼이 가장 인기가 많은 같아요. 인기를 대변하듯 커튼을 검색해 보면 암막 커튼이 대부분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넓은 거실에 이중 커튼으로 안막 커튼을 하게 되면 모던한 느낌으로 아주 이쁜 디자인이 완성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커튼을했을때 주름 커튼인지 민자 커튼인지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르고 주문을 하신다면 민자 커튼이 수도 있거든요.

 

 

민자 커튼과 주름 커튼 차이점이 여럿 있지만 아무래도 디자인이 가장 크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가격인데요. 아무래도 민자 커튼에 비해서 주름 커트는 원단이 많이 들어가고 공임비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 적으로는 조금 높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주름 커튼이 민자 커튼보다 좋은 장점이 많다고 있습니다. 사용 하기가 편하고 잡혔을때도 디자인이 훨씬 이쁘다고 있죠 커튼을 묶어놓기만 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으니까요.

향동동커튼 집안의 예술. 블라인드의 아름다움 (행신동 화정동 대덕동)

 


이번엔 블라인드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블라인드는 집안을 아름답게 꾸미면서도 기능적인 면에서도 매우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장점:

디자인의 다양성:블라인드는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제공되어, 각자의 공간과 취향에 딱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어요. 모던한 분위기부터 클래식한 느낌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조절 가능한 조명과 개인 프라이버시:블라인드는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낮 동안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거나, 필요에 따라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어요. 커튼보다 미세한 빛의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 중 하나에요.

효율적인 공간 활용:블라인드는 창가를 깔끔하게 가려주면서도, 창문을 열었을 때 방해되지 않아 공간 활용 면에서 효율적이에요

청소의 간편함:가볍게 먼지를 털어주는것 만으로 청소가 됩니다. 오래 방치하지 않는다면 청결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편리한 조작 시스템:줄을 당기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아주 편리한 조작을 선사합니다.

 

 

블라인드도 일반 블라인드와 암막 블라인드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과 암막 차이는 난다고 있어요. 일반 블라인드 경우에는 보통 햇빛을 가려 주거나 눈부심을 방지 주고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지켜 있는 차단 정도용으로 사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기본적인 기능만 제공하는 블라인드 라고 있어요. 열기가 많은 곳이라면 암막 블라인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빛이 많이 들어오지 않거나 북향 같이 어두운 곳이라면 일반 블라인드 로도 충분한 사용을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보다 암막 제품이 1.5-2배 정도 비싸기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 하지 않을 수가 없거든요. 특히 가정 집에서는 베란다에 블라인드를 많이 하는 편인데 이곳 역시 햇빛 양에 따라 암막 블라인드를 것인지 일반 블라인드를 것인지 아니면 거실에 커튼을 것인지를 정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이런건 고객님들께서 직접 판단 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있기 때문에 우장홈패션에서 컨설팅을 통해 진단을 드립니다.

 

 

이런 컨설팅을 통해서 어디에 어떤 제품이 들어가야 적절한 지를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는 이런 부분을 혼자 결정하기 보다는 우장홈패션과 상담을 해서 합리적인 가격과 적합한 제품을 고르시기를 바랍니다.

오랜 노하우를 통해서 고객님들께 최선의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연락 주시면 무료 방문 견적 상담과 무료 설치를 통해서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드리는 서비스를 드리니 힘들게 알아보지 마시고 전화 통화로 깔끔하게 커튼 블라인드 장만 보세요.

향동동커튼 집안의 예술. 블라인드의 아름다움 (행신동 화정동 대덕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