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는 만화연재를 주력으로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방문자를 끌기에 좀 모자란 감이 있어서
할 수 있는 포스팅은 최대한 하고 있는데 그중에 큰 주제가
바로 연예관련 포스팅입니다.
 연예관련 포스팅을 하면 방문자는 꽤 들어오더군요.

하지만 애드센스 수익은 ㅠㅠ... 너무 안나오네요.
뭔가 수정을 해봐야 할듯 싶어요 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연예 카테고리를 채우기 위해선 연예인 사진과 방송화면 캡쳐가
거의 필수라고 보입니다. 솔직히 사진으로만 가득 채워둔 내용없는 포스팅만 해도
방문자수는 아마 꽤 유입시킬수 있을 것 입니다.

저도 연예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캡쳐 사진을 좀 썼었는데요.
사실 글쓰면서 사진이 안들어가면 무지무지 심심하답니다 -ㅅ-;;

보는 사람도 그렇고 쓰는 사람도 그렇죠 ㅠㅠ

요즘 저작권법에 대한 강화가 이루어져 반갑기도 하지만 사실 연예포스팅을 쓸때는
좀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방송화면 캡쳐를 하시는 블로거분들이 많은데 이거 하다가 언제 빵 터질지 모르니
주의를 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저도 조금씩 (완전 빼야겠지만...) 빼려고 노력하고 있고
사진 없이도 글만으로도 지루하지 않게 하기위해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저작권법이 강화된 이상 거스를순 없고 또 제대로 된 법을 준수하는게 정착되는 사회가 오기 위해서는
블로거 분들도 저작권법에 대한 글을 한번이라도 제대로 읽어서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아시는데도 뭔가의 썰렁함을 못참고 올리시는분들 분명 있을겁니다.
하지만 한명한명 인식이 되고 또 실천이 필요한 시기라고 봅니다.











제 블로그에서 제가 그린 만화 보고 가세요 ^^

http://magicsangwon.tistory.com/category/매직의%20연재만화%20%22나쁜놈%22          <<< 연재중인 만화 바로가기


여러분의 추천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글을 알릴수 있으며 블로그를 이끌어가는데 큰 힘이 됩니다.꾸우욱~ 눌러주세요~
다음뷰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