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긱입니다. 이번에 지인이

 

연신내에 네일샵을 오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으니 네일하실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수능을 본 학생들은 50%할인까지 해주니

 

꼭 네일하움으로 가서 관리 받아보세요!

 

 

 

 

 

 

입구에는 오픈을 알리듯

 

전단지들이 빼곡히 붙어있네요.

 

잘 보면 가격정보도 있으니 한번 보시죠.

 

 

 

 

 

 

실내에는 각종 네일샘플들이

 

있습니다.

 

자기에게 맞는 스타일을 골라서

 

해달라고 하면 좋겠죠~!

 

 

 

 

 

 

카운터에는 캐비넷도 있으니

 

소지품 보관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고급진 느낌의 로고가 딱

 

박혀있는 연신내 네일하움!

 

 

 

 

 

 

각종 매니큐어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전 남자라 그런지 이렇게 많은 매니큐어는

 

화장품 가게에서도 못본거같아요.

 

역시 네일을 전문으로 하기때문에

 

여러가지를 구비해놓은거같네요~

 

 

 

 

 

파릇파릇한 오픈을 알리는 풍선

 

밖에서 보면 오픈이라는 글씨가 더 선명하게 보이죠!

 

 

 

 

 

전단지를 가져오시면

 

이렇게 할인된 가격으로 해볼 수 있습니다.

 

연신내 네일샵 네일하움에서 이벤트가로

 

관리 받아보세요!

 

 

 

 

 

 

네일하움에서 관리받은

 

유명인들의 사인도 있습니다.

 

그만큼 실력이 좋으니 유명인들도 와서 관리를 받고 가셨겠죠?

 

원장님이 손수 관리해주신 제 손톱 ㅎㅎ

 

이거저거 색을 내거나 하는건 아주많이..........고민을 해봐야 하기 때문에

 

그냥 광만 냈어요.

 

과정샷을 찍어야 하는데 너무 편하게 관리받는 바람에

 

완성샷만 건졌네요.

 

너무 편하게 해주신 덕분이겠죠? ㅎㅎㅎ

 

 

 

 

 

 

 

손톱 넘나 맘에 들었습니다.

 

네일해보니 왜 받는지 이해가 간달까요?

 

어릴떄 어머니가 손톱깍아주거나 귀지파주시던 느낌처럼

 

뭔가 편했어요.

 

그런맛에도 하는거 같아요!!

 

 

 

 

 

이번에 장만한 v20의 광각카메라로 찍은

 

네일하움의 내부입니다.

 

넓직하니 시원한 느낌으로 관리받을 수 있어요.

 

연신내 네일샵 네일하움에서 쾌적한 관리

 

받아보세요!

 

위치는 이곳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