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장홈패션입니다.

더운여름이 이제 끝나가는듯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새벽에는 춥기까지 한 요즘입니다.

슬슬 가을이 다가오고 또 금방 겨울이 오는 시기에 접어들었네요. 이제 얇은 이불은 넣어두고 도톰한 이불이 필요한 시기가

다가옵니다. 아무래도 이불을 자주 빨다보면 금방 헤져서 이불을 바꿔야 할때가 오게 됩니다.

화곡동에서 오랜기간 이불과 커튼을 전문으로 해오고 있는 저희 우장홈패션으로 오셔서 좋은 이불 골라가보세요!

 

 

우장홈패션은 화곡중앙시장안에 매장이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보세요. 근처에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보세요.

 

 

우장홈패션에서는 이불 침구 매트등 다양한 침구류들을 구비해두고 있고 언제든 오시면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해가실 수 있게 준비되있습니다.

침구류를 살때 많은 분들이 이불만 사가시는 경우도 있고 패드만 사가시는 경우도 있고 베게만 사가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불과 패드 베게가 조합되면 세트가 되는데 침구류에 관심이 없는 고객님들은 이런 구성을 모르시는 분들도 간혹 계십니다.

 

 

보통 침대에 완벽히 갖추기 위해서는 매트리스에 매트리스커버를 씌우고

매트리스커버 위에 패드를 깔고 베게와 이불이 그 위로 올라가는구성입니다.

저렇게 구성을 하면 매트리스커버의 경우는 가장 세탁을 늦게하는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이유는 패드를 자주 빨아주면 되거든요. 

그리고 베갯잇도 자주 빨아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머리가 닿는 곳이기 때문에 오염이 가장 빠르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제 여름이 거의 가고있지만 위에 보이는 패드는 리플이라고 하는 패드입니다. 여름에 쓰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원단이에요. 하지만 이제 여름용은 들어가야 할때이기에 면으로 된 패드가 나오는게 좋겠죠.

화곡동 이불. 신월동 침구류 전문점 찾으시면 화곡중앙시장으로 구경오세요.

 

 

우장홈패션에서는 맞춤이불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기성품이 맘에 드는게 없거나 나만의 이불을 하고싶다면

직접 만들어주는 우장홈패션에서 맞춤이불 해보실 수 있어요. 옆의 매장에서 직업 만들기도 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훨씬 

넓답니다.  우장홈패션은 브랜드이불가게에 비해 훨씬 합리적인 가격이고 품질은 좋은 물건을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구매해가시면 만족하시리라고 장담을 합니다. 이불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한번 들러주세요.

 

 

요즘은 가을이 짧기 때문에 여름 끝나고 가을 잠시 스쳐서 겨울로 가기도 하는 계절을 많이 봤어요.

예전처럼 날씨가 뚜렷한 4계절이란 말은 옛말이 되었나봐요 ㅠㅠ 그래서 계절마다 준비를 했던 예전의 날씨와는

조금 달라진 느낌입니다. 그래서 백화점을 가봐도 가을옷보다는 바로 겨울옷을 미리 판매하기도 하더라구요.

침구류도 마찬가지로 가을까지도 여름침구로 지내다가 겨울침구로 넘어가는 일이 많이 있다고 봅니다.

 

 

겨울에는 아무래도 춥기때문에 따듯한 이불이 대세죠.

대표적으로 극세사이불과 거위털이불이 있습니다. 겨울을 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이불도 중요하지만 겨울에 바닥이 따듯해야 위에까지 포근함이 유지되는 법이죠.

그래서 전기장판도 겨울의 필수 구매아이템입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침구류 외에 커튼 블라인드 제품도 맞춤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제품 구매하러 언제든 오셔서

부담없이 구경해보세요. 커튼 블라인드 제품은 무료방문견적상담도 해드리니 문의주시면 찾아가서 최고의 서비스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불의 종류가 원단이 아닌 형태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호텔식에서 쓰는것처럼 솜과 커버가 분리가 되는 형태가 있고

차렵이불이라고 해서 솜을 원단과 누비는 제품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분리가 되는건 영업을 하는곳에서 계속 세탁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런 형태를 사용해야하고

가정집에서는 편하게 차렵이불을 많이 사용합니다. 

 

 

화곡동 이불 신월동 침구류 찾으시는 고객님분들 언제든 우장홈패션으로 문의주세요.

항상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