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모던록인 자우림의 데뷔곡 헤이헤이헤이를 김경호가 부르게 되었다.

가벼운 느낌으로 강하지 않지만 흥을 충분히 돋구는 음악이다.

자우림 김윤아의 보컬색이 매직카펫라이드와 함께 제일 잘 나타나는 곡이라고도 생각된다.

이때 자우림의 보컬 흉내를 내려고 했던 수많은 사람이 있었고 지금도 이런 톤을 장재인, 투개월 김예림 등이

비슷한 색을 가지고 노래를 한다. 역시 원조는 자우림의 김윤아이다. 그녀들은 그런 색이 그대로 뭍어있지만

김윤아는 여러가지 색을 입힐줄 알기에 그녀들과 다른 평가를 받지 않을까 생각한다.

김경호의 헤이헤이헤이는 락적인 느낌이 듬뿍 들어간 청중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그런 신나는 무대를 만들것같다.

가수들도 같이 즐기는걸 보면 본경연에서도 신날것이다. 김경호특유의 파워가 들어가서 헤이헤이헤이가 한껏

탄력을 받은 느낌으로 해석이되었다. 29%의 사나이로 새로운 기록을 세운 김경호의 상승세를 누가 막을것인가.

가수들도 예상1위는 김경호로 뽑을 정도로 신나는 무대를 만드는힘은 확실한것같다.

나가수의 새로운 언니로 불리는 김경호특유의 춤과 함께 본경연이 된다면 청중들도 같이 즐기는 무대가 나올것이기에

또 1위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 아이콘은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제목은 아이스피스입니다.
사천성게임이구요 무료이니 많이 받아서 해보세용~
클릭하시면 게임소개글로 들어갑니당~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