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불후의명곡에선 우승자들이 우승했던 곡을 불러서 왕중왕전을 하는 컨셉이다.

허각은 송골매 편에서 세상만사를 부르고 우승했었다. 다시한번 세상만사를 부르게 됐다.

약간의 춤사위가 들어간 이번 세상만사무대. 하지만 저번에 우승했던 세상만사를 불렀을때와

큰차이를 느끼지 못하게 불러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서 준비한 퍼포먼스가 있었는데 저번에도 보여줬던 브레이크 댄스 나이키였다.

첫번째는 실패했지만 바로 이내 성공시키는 허각의 나이키. 왠지 이제 여기저기서

나이키를 해보라고 할것같다. ㅋㅋ

순서도 첫번째고 노래자체에 임팩트는 크게 느끼기는 힘들었다.

강민경과 대결도 성사되지 않아 포옹은 물건너가게 되었다. ㅋㅋ

이 아이콘은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제목은 아이스피스입니다.
사천성게임이구요 무료이니 많이 받아서 해보세용~
클릭하시면 게임소개글로 들어갑니당~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