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여름은 너무 더운거 같아요.


정말 다들 너무너무 더우시죠.


너무 더우면 입맛도 떨어지기 마련이죠.


뭘먹을까 생각하다가 샤브샤브가 떠올라서 간 곳이


화곡동에 위치한 소담촌입니다.


몇번 가봤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고기는 양지를 시켰습니다.


양지는 기름기가 좀 많은 편이에요.


기름기가 싫으시면 다른부위를 달라고 하시면 되요.


아마 목심이었던 기억이네요.







육수는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매운맛이라고 해서 아주 매운편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적당히 입맛을 돋구는 매운정도에요.







이번엔 버섯이 추가된걸로 주문했어요.


버섯이 한바구니 들어있어요.


버섯이 들어가지 않은걸 시켜도 셀프바에서


두가지 버섯을 갖다 드실 수 있어요.


느타리와 팽이버섯이에요.







이곳이 맘에 든 이유중에 하나는 월남쌈이에요.


월남쌈 싸먹는게 은근 맛있더라구용


샤브샤브를 먹기전에 먹는게 입맛도 돋구고 좋았어요.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여러면으로 만족하는 곳이었습니다.





월남쌈 소스도 통째 주기 떄문에


부족하면 바로바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샤브샤브를 다 먹고 볶음밥을 해 먹으라고 미리 주는데


사실 이거까지 먹기가 너무 배불러서 갈때마다 볶음밥은 먹지 못하고 오네요.







화곡동 샤브샤브 소담촌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월남쌈 재료에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궈서 펴주고


위 재료들을 넣어 땅콩소스를 찍어먹으니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채소를 마음껏 갖다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채소를 많이 드시고 싶으면 샤브샤브가 아주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화곡동 소담촌 여러모로 맘에 드는 식당이네요.


동네주변 사시는 분은 추천해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