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쓰던 드라이기가 고장이 나고


마트에서 그냥 괜찮아 보이는걸 하나 구매했었습니다.


미장센브랜드가 붙어있던것인데


너무 약하고 뭔가 오래쓰던 전에꺼보다 


불만족스럽더라구요.





좀 바람이 빵빵한 제품을 원했는데


마트에서 산건 그렇지 못해서 다시 하나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이거저거 찾아보다가


미용일을 하는 동생을 통해 jmw드라이기제품이 


좋다는 얘길 들어서 이걸 구입하게 됐습니다.






미용실에서 전문가들이 쓰는 제품이니


믿고 살 수 있었어요.


일단 헤어드라이기는 다음에 사더라도 큰 제품으로 사야겠어요.


이번것은 저번에 쓰던것과 크기도 비슷하고 


디자인은 훨씬 세련됐어요.


크기가 예전쓰던것과 비슷하니 바람도 세겠구나 안심이 됐습니다.







드라이기 색상도 세련되고


미끈하니 이쁘네요.


일단 디자인은 정말 맘에 듭니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jmw m3150r 구매






손으로 잡은 그립감도 굉장히 편했어요.


손에 착 감기는게 불편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바람은 2단계로 조정이 되고


위의 버튼은 찬바람과 뜨거운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제품의 마감도 맘에 들고 재질과 색감도 세련되서


좋네요.








이번에 헤어드라이기브랜드로 jmw를 처음 알았는데


전문가들 사이에선 유명한건지 모르겠지만


앞으론 여기 제품만 쓸거 같은 느낌은 뭘까요?





http://magicsangwon.tistory.com/321



요리보고 조리봐도


맘에 드는 디자인


jmw m3150r 입니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jmw m3150r 구매했어요.


다음에는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