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누군지 모를 고마운 분에게 (댓글로 부탁을 드렸었죠 ㅎㅎ)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티스토리에 가입했습니다.
요즘 제가 블로그 하는걸 보고 초대장을 달라고 하는 분이 계신데
전 그냥 티스토리 블로거면 초대장을 주는줄 알았습니다 -0-;;
그런데 이게 그냥 주는게 아니라 활동량에 따라 주는듯 한데
그것에 대한 정확한 활동량을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염 -0-;;
저도 받아서 빨리 주고싶네용.
그외에 필요하신 다른분들께도 줄수있다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처음 초대장이 필요하다는걸 알았을때 엄청 막막했네요 ㅎㅎ
그런분들의 심정을 알기에 ㅋㅋ
어떤 조건을 채워야 주는지를 알고 싶군요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