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구하라가 나이많은 후배들이 인사를 잘 안한다는 것에 대해 말을 꺼내고

그것과 관련이 있던 예번의 비슷한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 베이비복스와 디바가 9년전에 있었던 불화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두 걸그룹간에 신경전때문에 방송출연까지 펑크가 나는 등 두 당시 그룹간의 신경전이

기사까지 날 정도로 심각했다.

얘기를 들어보니 베이비복스의 간미연이 졸다가 인사를 대충 한것처럼 보여 오해를 산 것이다.


























디바측에서 화난 이유로는 첫째로 후배가 선배한테 인사를 안한다.


둘째는 우리가 나이가 훨씬 많다.


셋째는 선배가 리허설중에 졸았다.


라는 이유로 화가 났다는 것이었다.


그때의 상황을 베이비복스의 리더 김이지에게 물어보는데 김이지는 그자리에 없었다는것! ㅋㅋ









간미연이 잠이 많아서 일어난 일로 마무리가 되고 이경실이 옆에서 멍때릴때가 많다고 한마디


거들어 분위기는 좋게 화해모드로 끝났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닌 반전이 하나 있었으니

알고보니 디바보다 베이비복스가 선배라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반전 돋는듯 ㅋㅋㅋㅋㅋ












예전일은 다 추억으로 돌리고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말하는 두 그룹.

예전일을 웃으며 추억하고 늦었지만 이제라도 화해해서 좋은 모습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강호동이 없는 강심장이었지만 왠지 모르게 잘 돌아가는 모습이 낮설지가 않았다.

그만큼 이승기가 잘 해주고 있기도 했고 출연진들도 이야기들을 잘 해주니 공백이 크게 느껴지지 않은 강심장이었다.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