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팀 왕중왕전 결승전의 우승자가 가려졌다.

모두 탈락하고 리키김이 완주만 하면 우승할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으나

줄로 걸어 넘어가는곳에서 실수를 해 5명이 재결승전의 기회를 맞았다.

다시 기회를 잡게 된 5명의 도전자.






그 첫번째로는 샤이니의 민호가 뛰게 되었고 완주하며 기록은 1분 17초 83 굉장히 좋은 기록으로 완주를 했다.


뒤이은 도전자로는 양동권. 안타깝게 탈락하고...



3번째 도전자는 정상희. 완주를 했지만 안타깝게 민호의 기록보다 늦은 기록으로 민호를 넘지는 못했다.



4번째 도전자는 이종민 안타깝게 5단계에서 착지를 못하고 떨어져 탈락.

5번째 도전자는 드림팀사상 가장 강력한 선수인 리키김.



실수하지만 않는다면 리키김의 우승을 의심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욕심이 앞섰을까... 누구도 탈락한적 없는 6단계에서 뼈아픈 실수를 해 우승기회를 눈앞에서 또 놓치고 말았다.

이로써 첫번째 주자인 민호의 우승. 상품으로 최고급승용차까지 얻고 승부에서도 우승한 민호. 그 어느때보다

기쁜 우승이 아닐까 싶다. ^^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ㅋㅋ
아래 그림을 찍으면 안드로이드용 다운페이지로 갑니당~ 애플용은 아직 안나와서 일단 안드로이드용만 올리겠습니다.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