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 시즌2의 멤버 G8이 확정됐다.

시즌1을 재밌게 본 나로써는 굉장히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농촌에서의 생활을 걸그룹멤버들이 농촌활동을 하며 보여주는 컨셉의 프로인데 방송당시에도

매니아도 많고 좋아하는 사람이 많았던 프로이다.

시즌1에서는 g7이라고 해서 7명의 멤버였는데 이번 시즌2에서는 8명의 멤버로 나오게 됐다.

멤버를 살펴보자면

카라 - 강지영

미쓰에이 - 수지

씨스타 - 보라

Fx - 엠버

레인보우 - 고우리

쥬얼리 - 예원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

으로 써니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모습을 비춘다.

써니의 자리는 청춘불패1을 본 사람은 알겠지만 그 존재감이 정말이지 쩐다!!

써니가 빠졌을때의 청춘불패는 뭔가 앙꼬없는 찐빵이었달까? ㅋㅋ

제작진도 써니의 예능감과 존재감을 알기에 시즌2로 들어올때 다시 오길 공을 들이지 않았나 싶다.

시즌1에서 인기가 없던 걸그룹멤버들이 와서 인기를 엄청 얻고 나갔던만큼 걸그룹멤버들에겐 꿈의 프로가 아닌가 싶다.

새MC로는 개그맨 이수근과 붐, 지현우가 선정되었다. 지현우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시즌1이 끝났을 때 한동안 금요일에 재밌는 프로 하나가 없어져 살짝 짱났었다. 그때슈스케도 같이 해서 둘중에 뭘 본방으로

볼까 행복한 고민을 했던 기억이 있다. 요즘 금요일 저녁예능프로의 대결이 엄청 치열하기에 청춘불패가 또 얼마나 큰 영향을

끼칠지 모르겠지만 또 하나의 재밌는 프로가 한다는것에 행복함이 생긴다.

새로운 멤버들의 개개인의 색깔이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고 궁금해진다. 더불어 써니와 푸름이의 재회가 이루어질지 제일 궁

금하다. 시즌1을 찍었던  유치리에서 계속할지 아니면 장소를 바꿀지.. 유치리에서 한다면 유치리에 계시던 어른들도 다시 나

오면 반가울텐데 말이다.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