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강지영이 파주에서 일진이었다는 루머가 인터넷에 파다하게 퍼져있는데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그것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을 했다. 약간은 당황하는 듯한 강지영 ㅋㅋ 진실은?
































"거기 소속돼 있긴 했어요"  라는 말 한마디로 진실도 섞여있다고 봐도 될것같다. ㅋㅋㅋ

물론 진실은 본인만이 알겠지만 김구라의 말처럼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라는 말이 떠오르는 대목이다. ㅋ

사실여부와는 상관없이 강지영 일진설은 인터넷에 굉장히 자세하게 묘사 돼있던걸 본적이 있다.

너무 자세하게 나와 진실이라고 믿을수 밖에 없을 정도로 소설처럼 써놨기에 이런 루머의 확산은 더 커졌었다.

사람들이 루머를 양산해 만들어낸 말일수도 있고 진실일 수도 있겠지만 그런건 지금와서 중요해 보이진 않고

앞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만 보여주길 바란다.

만약 사실이라면 그동안 괴롭혔던 친구들에게 속죄(?) 하는 마음으로 활동하길 ㅎㅎ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