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이 빈집털이에 성공했다.

황금어장에서 강호동이 잠정은퇴 한후 무릎팍 도사가 없어지고 라디오스타로 방송시간을 메웠다.



김희철의 자리에는 슈퍼쥬니어의 규현이 임시로 자리 잡았고 출연진으로는 카라가 나왔다.

카라는 그동안 많은 사건을 겪어 왕 떡밥 그룹으로 많은 이야기 거리를 제공했다.



왕따 사건에 꽈당승연에 구하라와 용준형의 열애설에 관한얘기, 강지영 일진설등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며

그동안 있던 일들에 대해 멤버들이 전부 이야기를 했다.

이런 이야기들로 한시간을 꾸미고 방송은 끝났다. 무릎팍도사가 생각이 나지 않은 재밌는 라디오스타였다.

항상 라디오스타가 시간이 짧아 아쉽고 더 보고싶은 마음이 많았는데 오히려 무릎팍도사가 없어지고

라디오스타를 오래 쭉 보니 재밌었다. 또 출연진까지 좋아하는 그룹이 나와 더 재밌게 봤다.

라디오스타 특유의 출연진 당황시키기가 역시 재밌는 프로그램이다. 적절한 수위로 재미를 이끌어내는

김구라와 윤종신의 깐족거림은 당할자가 없다.

김희철이 있었다면 더 재밌었겠지만 김희철은 이미 훈련소로~ ㅠㅜ

난 무릎팍 도사가 출연자에 따라 시청하고 안하고가 갈렸지만 라디오스타는 그냥 보는 프로였다.

그래서 항상 라스가 짧았던게 아쉬웠는데 1시간동안 하는걸 보니 너무 재밌었고 나름 기쁜(?) 편성이었다.

다른 사람들도 무릎팍도사보다 라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은근히 많이 봤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을것 같다. 

앞으로 쭉 이런 편성으로 갈지 다른 프로가 또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강호동의 빈자리가 드러나고

있는데도 그 자리를 부족함 없이 메꾸고 있는 것 같다. 그만큼 라스의 재미와 존재감은 큰 것 같다.

이대로 쭉 가기를 바라는 사람도 꽤 많을거 같다는게 내 생각이다 ^.^;;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