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 서쪽하늘(청연 ost)

이 노래는 내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고 자주 부른적도 있다.

하지만 히트부분에서는 크게 뜨지 못해 조금 아까운노래. 이번 기회로 주목을 받을수 있을것같다.

이승철의 노래가 그렇듯 섬세한 감정을 얼마나 잘 표현하고 소리를 잘 뽑아내야 하는지 불러보면 얼마나

어려운지 알것이다. 이 노래또한 난이도가 엄청 높아 왠만한 보컬로는 소화하기가 힘든 곡이다.

그래서 이곡이 선정된걸 보고 걱정도 되고 어떻게 소화할지 너무 궁금했다.

울랄라 세선이 여태껏 보여줬던 곡 소화력은 굉장히 뛰어났다. 한명이 아닌 4명이 전부 잘하기는 쉽지 않은데

4명이 모두 한목소리가 되어 보여주는 화음과 곡 소화력, 이해력은 따로 떼어놔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다.

서쪽하늘의 노래 자체는 힘을 빼며 불러야 하는 곡으로 엄청 어렵다. 이부분은 약간 아쉽게 표현했지만

이승철의 보컬이 사기급이기 때문에 울랄라 세션이 이정도만 불러도 엄청 잘했다고 할 수 있다.

심사평은 윤미래가 감동했다며 울음을 참느라 혼났다고 표현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점수는 97점

윤종신의 평은 음정 박자 테크닉등 기술적인 부분을 싹 빼고 느낌과 기분, 진심 그리고 이야기로 평가될 수

있는 것이라며 97점을 줬다. 감동으로 다가오는 음악에 어떤 기술을 논할수 있을까.

이승철은 이 곡을 추천할때 말리고싶었다며 걱정을 했다고 했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잘 해줘서 좋았다 말하고

노래는 숨기고 숨소리를 들려줘야 한다는 조언을 해줬는데 이부분을 잘 해줬다며 칭찬을 했다. 점수는 95점

실력적으로는 울랄라세션의 우승이 확실시 될거같다.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