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  페이데이(Pay Day)

윤미래의 Pay Day 를 불렀다.

어깨를 들썩거릴만한 그루브가 있는 곡. 크리스티나가 숨겨뒀다고 한 춤까지 보여줬다.

곡 자체의 느낌은 전통적인 힙합곡. 가성부로 부르는 부분에서 힘이 딸리는게 보였고

뭔가 크리스티나가 잘할수 있는 부분을 많이 놓친 곡인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무대에서는 뭔가 전체적으로 관중에게 전달하는 힘이 약하지 않았나 느껴진다.

이런 오디션프로에서 제일 중요한것이 자신에게 맞는 선곡이고 곡이해도와 해석력인데

선곡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본인의 매력을 많이 발휘하지는 못한거 같다.

이승철이 심사평에서 슈퍼세이브가 없어진것을 말하며 국민투표에서 크리스티나가 탈락하지

않기를 바라는 듯한 말을 하며 점수를 94점을 줬다.

대체적으로 심사평에서도 아쉬움을 많이 얘기해줬다. 크리스티나는 이번주에 탈락하므로써

안타깝지만 다음주에는 볼 수 없다. 본인이 잘할 수 있는것을 하고 떨어지는 것과 잘 소화하지 못하는

것을 하고 떨어지는것은 후회가 많이 남을 듯 싶어 더욱 안타까웠다.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