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 막걸리나

윤종신의 곡을 부르게 된 버스커버스커. 윤종신의 3번째 푸드송으로 팥빙수,영계백숙의 뒤를 이은

막걸리나.

약간은 초반에 음정이 안맞는 느낌이 있었다. 신나는 연주로 음악을 시작했다. 앞부분에서

자꾸 음정이 틀리는것 같아 내 귀에는 조금 거슬렸다. 음악은 대체로 신나게 부르고

흥을 돋굴수 있는 음악이었다. 하지만 목소리의 답답함은 나혼자 느끼는 걸까.

윤종신은 자신의 곡을 잘 소화했다고 생각하는지 노래 중간에 흡족한 표정을 짓고있다.

이승철은 윤종신에게 노래 잘 쓴다며 칭찬하고 버스커버스커에게 딱 맞는 곡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점수도 95점을 줬다. 윤미래가 말해준 점은 박자나 음정에 대해 얘기해줬다. 흥에 취해

흔들리는 점을 지적해준것이다. 점수는 96점을 줘 다른부분에서 더 평가가 크다는것을 얘기해줬다.

윤종신은 역시 기본에서 모자르는 부분을 지적했지만 자신이 느낀점을 얘기하며 틀에박힌 생각을

버리게 해줬다며 음정 박자등 기본적인것에 너무 치우쳤던 것이 아닌가 생각했다며 반성한다고 말했다.

자신의 노래를 했다고 점수 잘 준다고 욕해도 상관없다며 심사평으로도 좋은말을 해주고

점수도 98점이나 줘 흡족함을 점수로도 표현해줬다. 심사위원들의 점수가 엄청 후했다.

그래도 기복이 없는 모습과 안정감이 있는 모습은 좋은 점수를 줘도 될 것 같다.

하지만 내가 느낀점은 음정이 연주와 언밸런스로 듣는 내내 답답해서 많이 거슬렸다.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