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 세상만사

허각또한 본인의 스타일로 재해석을 잘 하는 탄탄한 보컬을 가진 가수라 어떤 노래를 해도 허각스타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게 바꿀 줄 아는 가수다.

저스틴팀버레이크의 섹시백(sexy back)을 샘플링해 완전한 새로운 스타일로 편곡했다. 송골매의 독특한 기타리프를

버렸다고 했을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런 편곡을 준비해왔다. 춤도 가미해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한 허각의 세상만사

브레이크 댄스까지 준비해온 허각.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나이키까지 하는 허각 놀랍다!! ㅋㅋ

오디션출신답게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는 허각. 춤때문에 보컬의 힘은 좀 빠졌지만 충분히 다른것으로 커버해

멋진 무대를 보여준 허각.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노력들이 이번 출연자들에게 다양하게 보여 좋았다.

알리의 세번째 우승을 저지하고 처음으로 우승한 허각. 나이키의 파워라고 봐도 무방할듯 싶다.

우승후 인터뷰에서 보여주는 진심어린 눈물과 고마움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다.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는

그런 가수가 되길 바라고 계속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

아래의 그림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이에요. ㅋㅋ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 제목은 "아이스피스" 사천성 게임이구용
무료이니 많이 다운받아서 재밌게 해주세요~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