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킴 - 미워도 다시 한 번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 번을 부르게 된 바비킴. 어떤곡을 붙여놔도 바비킴만의 목소리때문에

바비화 시킬수 있는 능력이 탁월한 가수이다. 저번주에 7위를 했기때문에 이번에는 무조건 상위권을 노려야 하는 바비킴.

그만큼 준비를 많이 했을것이고 방송에서도 윤민수의 음악을 들으며 일주일내내 연구했다고 한다.

마치 아프리카에서 울려퍼지는 듯한 웅장한 연주가 들리고 초반부는 많은 변화가 있는 편곡이다.

목소리에 버터를 뭍혀놓은 듯한 목소리가 특징인 바비킴. 목소리 자체에 리듬이 섞여있어 희소가치가 확실한 보컬이다.

바이브의 스타일과는 많이 다른 편곡으로 바비킴화 시킨 미워도 다시 한번.

마치 본인의 노래를 자연스럽게 부르는듯 이번에도 완전히 바비킴화 시켜서 경연에 임한 무대.

랩까지 하면서 노래가 새로워진 정도가 아닌 완전 리메이크수준의 바비킴의 곡인듯 싶을 정도이다.

청중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게 된 요즘 나가수의 트렌드에 맞게 신나는 편곡까지 곁들여 두마리 토끼를 노리는 바비킴.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겨 바비킴특유의 정체모를 댄스가 곁들여져 신나는 무대를 만들었다.

하지만 춤은 그리 잘 추는것같진 않다. ㅎㅎㅎ 그저 필에 움직이는 즉흥댄스의 느낌이다.

이번에도 역시 멋진 무대를 만들어줬다. 2위를 해 깜짝 놀랠 순위를 얻었다.


이 아이콘은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제목은 아이스피스입니다.
사천성게임이구요 무료이니 많이 받아서 해보세용~
클릭하시면 게임소개글로 들어갑니당~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