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 사랑...그 놈

이번 나가수의 명예졸업 아니면 탈락 이 두가지의 길을 남겨둔 마지막 무대이다.

저번주에는 자연스러운 무대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장혜진. 마지막 무대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를것이다.

바이올린으로 고급스러운 연주가 시작되고 연주가 없이 목소리만으로 승부하는 초반부.

쓸쓸함이 극대화된 연출이 아닌가 싶다. 이어서 피아노의 연주가 흘러나와 마지막 무대의 쓸쓸함을 노래와 함께

표현하고 있다.

이번 바비킴의 사랑 그 놈 에서는 장혜진 특유의 발라드에서 들었던 느낌이 한껏 살아있다.

완전히 장혜진화 시킨 편곡이다. 저번주에는 자연스러운듯한 무대로 호평이 있었다면 이번 사랑 그 놈 에서는 자신이 진정

잘 할 수 있는 스타일로 최고의 자연스러움을 만들어낸것 같다.

안정감있게 짠 본인에게 맞는 편곡으로 감정도 잘 살아있고 그 감정이 보고듣는 이로 하여금 잘 전달 시키고 있다.

마지막 무대인만큼 아쉬움을 토해내듯 그렇게 노래를 불렀다.

마지막 소절을 부를때는 본인이 나는 가수다 에서 했던 시간들이 스쳐 지나갈것 같았다. 끝내 눈물을 보인 장혜진.

매니저들도 기립박수로 마지막 무대를 축하해주고, 가수들도 각자 박수를 쳐 줬다.

청중들도 마지막 무대를 기립박수로 마무리 해줬다. 꽤 긴시간 마음고생도 많이 하고 무대에 대한 생각으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걸 생각하면 마음 한켠이 약간 찡해진다.

안타깝게 명예졸업을 코앞에 두고 6위, 최종결과 탈락을 해 YB와 같이 명예졸업 앞에서 탈락한 두번째 가수가 되었다.


이 아이콘은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제목은 아이스피스입니다.
사천성게임이구요 무료이니 많이 받아서 해보세용~
클릭하시면 게임소개글로 들어갑니당~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