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 또...

인순이의 또... 를 부르게 된 거미. 대선배의 곡을 부르게 되어 많이 부담이 되었었다고 하는 거미가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해진다. 앞서 경연곡들은 모두 자기화 시켜 멋지게 무대를 만들었다.

감상할 수 있는 방향으로 편곡을 했다는 거미. 원곡이 신나는 곡인 만큼 완전 바꿨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약간 일렉트릭한 사운드로 연주를 바꿔 신나는 느낌을 가미했다. 그런데 왠지 연주의 색과 거미의 보컬의 색이

조금은 언밸런스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원곡에는 약간 미치치 못하는 보컬의 파워도 조금 아쉽게 들린다. 곡에 끌려다녀 목소리가 좀 늘어지는 느낌을 받았다.

중반이후에는 락적인 요소가 들어간다. 연주와 코러스에 뭍혀 거미의 목소리가 잘 전달이 되지 않고,

연주와 코러스를 잡아먹을듯 편곡 방향이 잡혔는데 실상 곡은 그렇게 들리지 않아 아쉬운 무대를 만든것 같다.

새로운 느낌을 가진것은 좋았지만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청중들이나 시청자들은 어떤 평가를 내릴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운 무대였다.

발표 결과 순위는 7위를 했다.


이 아이콘은 제가 디자인한 첫 게임입니다. 제목은 아이스피스입니다.
사천성게임이구요 무료이니 많이 받아서 해보세용~
클릭하시면 게임소개글로 들어갑니당~

제글에 공감하셨다면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용~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