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긱입니다.

 

김포에 일을 자주 가는데요.

 

신안실크밸리안에 상가에서 식사를 하게되어 가본

 

연어예찬을 소개합니다.

 

 

 

 

 

메뉴는 이 사진에 있는것이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연어전문점이라 스시집처럼 다양한 메뉴가 있진 않아요.

 

잘하는거만 잘 하면 되죠 뭐 ㅎㅎ

 

 

 

 

이곳을 세번정도 방문했었습니다.

 

그래서 메뉴를 여러가지 한번의 포스팅에 보여드립니다.

 

먼저 연어전문점인만큼 연어초밥입니다.

 

이것은 연어초밥세트로

 

주문하면 나오는 연어초밥입니다.

 

 

 

 

 

 

음식을 제대로 주는곳은 생와사비를 주죠.

 

생와사비 아닌것은 솔직히 맛이 덜합니다.

 

생와사비가 좋아요!

 

 

 

 

 

초밥의 퀄리티는 좋았습니다.

 

연어초밥도 참 맛있는 음식이죠.

 

하지만 모든 초밥이 그렇듯이 싱싱하지 않으면

 

먹기 힘듭니다.

 

이곳의 초밥은 그런걱정은 안해도 좋으니 근처에 계시다면 와서

 

드셔도 괜찮다고 추천드립니다.

 

 

 

 

 

 

이것은 생선까스세트입니다.

 

생선까스와 우동이 나오는 조합이죠.

 

개인적으로 생선까스가 맛있게 먹어본적이 거의 없는데

 

이곳의 생선 까스는 직접 만들었다고 생각이 되었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생선까스를 추천해줄 정도로

 

맛있게 먹어본적이 없기에

 

이 생선까스가 오히려 특별했던 연어예찬이었습니다.

 

 

 

 

 

 

연어초밥세트에 나오는 메밀국수 또한

 

기본을 잘 지킨 맛있는 메밀국수였습니다.

 

모든것이 조화롭고 맛이 좋은 연어예찬입니다.

 

 

 

 

 

우동은 생선까스 세트에 나왔습니다.

 

한번은 그냥 우동도 주문해서 먹었었네요.

 

우동도 일반 집보다 좋은 퀄리티를 보여줘

 

맛이 좋았습니다.

 

 

 

 

 

연어회덮밥도 한번 주문해서 먹었었습니다.

 

이또한 실망시키지 않았네요.

 

연어예찬은 메뉴의 가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적은 가지수의 음식이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김포에서 연어를 맛있게 먹고 싶으면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또 김포쪽으로 일을 가게되면 연어예찬 가봐야겠네요 ㅎㅎ

 

 

 

 

 

 

 

 

 

 

+ Recent posts